메뉴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


본문영역

NEWS

홈HOME   >   사이버홍보실   >   NEWS
등록일
2014.01.03
조회
4854
제목
2014년 CEO 신년사
내용

 

대표이사 신년사

 
사랑하는 해육상 임직원 여러분 !
 
힘찬 재도약의 출발을 알리는 2014년 갑오년의 첫 해를 바라보며 올해에도 해육상 임직원 여러분과 가정의 발전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하며 지금 이 시간에도 안전운항과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거친 파도를 헤치며 정진하고 계실 해상직원 여러분께도 격려와 함께 새해 인사를 전합니다.
 
지난 해는 세계적인 극심한 불황과 함께 지금껏 겪어보지 못한 해운업의 경영상 난제와 대외적인 각종 규제 강화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내부적으로는  대형사고를 크게 줄여 안정화를 유지하면서 제반 경영목표를 초과 달성하는 등 우리의 가치를 한층 부각시키고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기반을 다지는 의미 깊은 한 해였습니다.
 
 
존경하는 해육상 임직원 여러분 !
 
새해는 세계경기 불황, 해운시장 침체와 더불어 세계 1~3위 해운사로 구성된 P3 네트워크 구성에 의한 글로벌 해운질서 재편 등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어떠한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우리는 이러한 위기를 돌파하는데 필요한 충분한 능력과 지혜를 갖추고 있으며, 밤하늘이 어두울수록 별은 밝은 빛을 발하듯이 이러한 위기 속에 오히려 우리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도약하는
한 해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갑오년은 청마(靑馬)의 해로 약동성과 미래지향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오행풀이로는 과거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미래를 의미하므로 우리 모두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지난해의 아쉬움은 툴툴 털어내고 새해에는 안전운항 체제를 더욱 굳건히 유지하면서 우리 모두가 각자 맡은 분야에서 힘차게 전진해 나가기를 기대하며, 안전운항과 더불어 해육상 임직원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대 표 이 사    류 재 혁

 



top

하단 영역